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카드를 이용하다가 보면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해야할 일이 생기곤 합니다.
114나 검색을 통해 전화번호를 알아내서 통화를 하게되면 ARS의 코드번호의 설명을 듣고 원하는 서비스로 이동하기 위해 대기시간이 길어질수 밖에 없는데요, 원하시는 서비스 번호를 직접입력하신다면 안내멘트없이 대기시간을 최소화 해서 원하시는 통화를 하실수 있겠죠.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 ARS는
카드상담(분실/승인) 1588-9955 / 1599-9955 로 연결하실수 있고 대표번호 연결후 아래 와같은 ARS코드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더욱 자세한 서비스별 ARS코드는 goo.gl/wJ33yJ 에서 확인해 보실수 있습니다.
1번. 개인고객
2번. 가맹점
3번. 기업회원 또는 복지카드
4번. 카드신규발급, 단순문의, 비회원
5번. 해외거래정지, 선불 또는 기프트카드 문의
7번. 카드 비밀번호 또는 사용등록
8번. 카드분실 또는 보이스피싱신고
#버튼. 개인회원 빠른말 서비스
▼우리카드 금융서비스 ARS전화번호는 1577-9000 으로 연결하신후 아래의 코드로 연결해 보실수 있습니다.
1번. 장기카드대출(카드론)
2번.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3번. 장기카드대출 동의 및 거절등록
4번. 한도상향 대상자 최대한도 상향
5번. 일부결제금액 이월약정(리볼빙)
▼다음은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기타ARS 안내 입니다.
이외에 인터넷 뱅킹및 은행업무의 상담은
1599-5000 / 1588-5000 으로 문의하실수 있으며 해외지역에서는 82-2-2006-5000으로 문의해 보실수 있습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코드를 항목별로 알아보았는데요, 상담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므로 미리 숙지하셨다가 상담이용에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