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해몽

자신이 죽는꿈은 어떤의미일까요

하쿠나마타타D 2018. 9. 14. 21:32

자신이 죽는꿈을 꿔보신적이 있나요?

현실에서 맞는 죽음이라는 것은 두렵고 숨이 막히는 일이지만

꿈속에서 자신의 죽음은 곧 부활을 의미하며


낡은껍질을 벗어던지고 새롭게 태어나는 최고의

길몽중의 하나입니다. 


자신이-죽는꿈?


현재의 자신은 사라지고 다시 새롭게 태어나는 것을 꿈속에서는

자신의 죽음으로 암시가 되고 있는것이지요.


복권에 당첨된 사람들이 어떤종류의

자신이 죽는꿈을 꾸었었는지 몇가지를 나열해 보겠습니다. 


내가-죽는꿈


▶자신이 불에타서 죽을꿈을 꾼경우

자동차 사고로 차가 뒤집혀서 화염에 휩싸여 비명을 지른꿈을 꾼후

주택복권 1등에 당첨된 김모씨


▶전복된 차위에 승용차가 덮쳐서 죽는꿈을 꾼후

주택복권 3억원에 당첨된 경우가 있습니다. 


▶내가 살인을 저지르는꿈

평소에 원하던바가 이루어질수 있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헬기를 타다 죽는꿈

주택복권4장을 구입중 1장이 3억원에 당첨된 경우

헬기를 타고가다 폭파되어 죽는 꿈을 꾸고 복권에 당첨되었다고 합니다. 


▶총을 머리에 맞거나 가슴에 맞아 구멍이 뻥 뚫린꿈

역시 복권에 당첨된 경우들이 꽤 있습니다. 



이같이 자신이 죽는꿈은 다시태어나는 부활을 암시하기도 하며

새로운 인생길이 열리는 것을 꿈에서 알리기도 합니다. 


죽는꿈해몽


암에걸려 피를 토하며 죽는꿈을 꾸고 나서

복권을 구입한후 자치복권 3천만원에 당첨된 이모씨가 있습니다.


이같이 꿈에서 죽는다는것은 본인이 다시 태어나는것처럼

새로운 운명의 길이 열린다는 것을 기정사실로 받아들이고 믿는다면

자치복권보다는 보다 커다란 액수가 걸려있는 로또같은 복권의

구입을 시도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본인이 아니고 사랑하는 사람이 죽는 꿈이라면

사랑하는 사람의 특정한 자질이 변화할수 있음을 암시할수 있습니다. 


기존에 가지고 있던 특징적 자질이 변화면서 오래된 습관을 버리고

새로운 행동과 다짐으로 앞으로의 인생에 있어 큰변화가 생길수 있는것입니다. 


과거를 버리고 새롭게 태어나는 의미로 해석할수도 있는 죽음에 관한꿈


현실에서 두렵기만한 이 죽음에 관한 꿈이 

다시 새롭게 태어날수 있는 길몽이 된다고 하니

한번쯤 자신이 죽는 꿈을 기대해 봐야 하는걸까요?




댓글